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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은?

관리자 2018.09.20 13:23 조회 수 : 18

나이가 많아지게 되면서 뇌의 발달은 멈추는 말을 듣게 되었다라고 하는데, 치매와 파키슨 병, 알츠하이머 병 같은 뇌 질환에 걸리게 될 수 있고, 스트레스에 예민하게 될 수 밖에 없다라고 하는데, 두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.

식사는 3끼를 챙겨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에너지를 확보를 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. 낮은 혈당으로 스트레스를 방출 하게 되는데, 뇌의 손상을 할 수 밖에 없기 대문에 혈당 수치를 변화 할 수 있다라고 하니까 잘 챙겨먹는 것이 좋습니다.

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식이섬유가 뇌의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합니다. 햄프씨, 콩, 씨앗류를 먹으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식이섬유를 잘 챙겨서 뇌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은데요.

영양소는 스트레스가 심하게 될 경우 낮아지게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, 비타민 c와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라고 하는데, 과일을 섭취하고 햇빛을 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잇다라고 하는데요. 현미, 감귤, 멜론은 비타민 b, 오렌지, 레몬은 비타민 d이기 때문에 섭취합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