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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건강에 좋을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적정한 수면시간을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합니다.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드시 적정한 수면시간이 7시간~ 8시간 정도가 된다라고 하는데, 나이에 따라서 수면시간이 다를 수 있다라고 하는데, 잠을 잘 자는 것에 따라서 다음날에 대해 영향을 받게 될 수 있다라고 하기 때문에 일찍 잠을 자는 것이 좋을 수 있는데요.

잠을 자지 못하게 될 경우 신체적과 정신적인 기능을 떨어지게 되가지고 어떠한 일이 벌어지게 되었을 때 효율성이 떨어지게 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. 학생들도 잠을 자지 않고 공부를 하게 되면 학업성이 떨어지게 되기도 하고 성장기이기 때문에 잠을 잘 자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.

수면시간이 지나치게 하게 될 경우 무기력해지게 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, 수면질환이 있을 때에는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있다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니까 알아두고 의사와 상담을 받아보세요.